대관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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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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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전시실 : 80평 / 오전,오후 (기본8시간)

2층 강당 (150석) / 오전 (2시간 기준) / 오후 (2시간 기준) / 야간 (2시간 기준) 

3층 회의실 (30석) / 1회 (2시간 기준) 


대관신청시 제출 서류

• 대관 신청서 1부 ( 홈페이지 자료실 )

• 사업자등록증 1부 (해당자에 한함)


대관신청시 유의사항

• 대관신청서는 반드시 여수시문화원 소정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신청은 대관가능 일에 한해 수시대관 가능합니다.

• 대관신청시 아래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대관신청을 제한합니다.

- 공공질서의 유지와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

-상업적 성격을 띤 개인 또는 기업의 행사

 

대관문의 및 접수처

문의전화: 061-663-0331~2, FAX: 061-663-1008


여수시문화원 시설사용(대관) 기본약관

1. 시설물 사용신청은 본원의 허가신청서 양식으로 작성하되 반드시 행사 15일전까지는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단, 시설이 비어있고 여유가 있을 때는 제외)

2. 사용료 종류에는 기본시설 사용료, 부속시설 사용료, 기타 일반관리비 등이 있으며, 시간 단위로 적용된다.

3.신청자는 사용허가 후 5일 이내에 사용료 총액의 50% 이상을 계약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나머지 잔액은 행사시작 전일까지 전액 납부하여야 한다.

4.계약의 취소 시에는 납부한 게약금은 반환치 않는다.

5.신청인은 시설 사용에 앞서 담당자에게 사용승인을 받은 후에 사용하여야 한다.

6.행사로 인하여 본원 시설물에 피해가 발생할 시에는 이를 즉시 변상하여야 하며, 관계자의 허락 없이 시설물을 임의로 변경 또는 부주의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책임은 시설을 임차하여 사용하는 사람에게 있다.

7.사용신청 내용과 다르게 타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행사 자체를 중지 시킬 수 있다.

8.사용자는 행사에 필요한 각종 광고 및 홍보물 제작 시 본원에 관련된 사항은 사전에 사무국과 협의하여야 하며, 각종 홍보물을 본원뿐만 아니라 원외에 부착할 시에는 반드시 지정된 게시판을 이용하여야 한다.

9.행사의 변동 사항이 있을 시에는 즉시 본원에 연락하여 상호 조정이 이루어진 후에 일이 진행되어야 한다.

10.공연장 시설 사용시에 행사 관계자는 다음 사항을 행사 전에 모든 행사 참석자들에게 알리어 모두가 준수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① 참석자들에게 항상 청결과 정숙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② 참석자들은 행사 시작 10분전까지 입장을 완료 하도록 하여야 한다.

③ 공연장 내 이동전화 사용을 금한다.

④ 공연장 내 모든 음식물 반입을 삼가토록 한다.

⑤ 공연장 및 원내 모든 시설에서의 흡연을 절대 금하며,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

⑥ 화환 및 꽃다발의 반입은 삼가토록 한다.

⑦ 행사 중에 나온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되가져가야 한다.

11. 전시실 시설사용은 다음에 따라야 한다. 

① 전시작품 반입은 사용 시작 일부터 하여야 한다.

② 전시장 개장시간은 휴일을 제외한 연중 오전 10:00 시부터 오후 18:00시까지로 한다.

③ 전시실 벽에 작품 외 부착물은 사전에 본원의 승인을 얻어 부착하여야 한다. (문화원에서 준비한 고리 줄 이외의 못, 피스 등의 사용은 절대 금지)

④ 전시실 벽 등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기물 파손 시에는 그와 관련한 모든 변상을 하여야 한다.

⑤ 전시작품이 미풍양속에 저촉되거나 예술성이 결여된 작품으로 인정될 때는 해당 전시를 본원의 임의로 취소 할 수 있다.

12. 기타의 사항은 분원과 사용 신청자의 양해에 준한다.